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코엑스 샤이바나 위치 - 미국의 맛 (feat. 팔라쪼)

 

 

미국 남부 가정식을 맛 볼 수 있는 샤이바나에 다녀왔습니다.

대체 미국 남부 가정집에서는 뭘 먹는다는 걸까? 궁금했었어요.

 

위치가 애매해서 생각보다 길찾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.

간단히 설명하자면

1. 메가박스 가는 길로 터벅터벅 걷다 보면

2. 도중에 지오다노를 발견하게 될 것이고

3. 지오다노 왼쪽의 계단을 내려가서

4. 유플러스 스퀘어를 찾으면

비로소 샤이바나의 위치를 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찾았습니다.

주린 배를 움켜쥐고 들어가 보니 딱 1테이블이 남아 있네요.

일단 앉아 메뉴판을 들여다 봅니다.

(이 날 정말 운이 좋았었네요. 주문하고 입구 쪽을 보니 어느새 웨이팅이 주르르르륵)

 

 

 

 

가격이 저렴한 편은 아닙니다.

씨푸드 잠발라야와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, 그리고 콜슬로를 시켰습니다.

(먹고 보니 양은 남녀 둘이 먹기에 딱 알맞네요.)

 

 

 

 

콜슬로가 먼저 나왔습니다.

그냥 뭐 마요네즈 양배추 무침에 후추 맛이 조금 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시푸드 잠발라야 가 나왔습니다.

토마토 소스가 베이스인 자작한 볶음밥 느낌입니다. 이것저것 뭐가 많이 들었네요.

월계수와 치즈로 추정되는 미국의 향이 좀 납니다. 살짝 칼칼한 맛도 나네요. 

 

 

 

 

 

이 날의 베스트 메뉴였던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입니다. 미국맛이 물씬~!

딱 봐도 칼로리 걱정되게 생긴 음식입죠.

그냥 다 내려놓고 미각에 집중해서 먹으면 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메뉴입니다.

 

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는 딱히 호불호도 갈리지 않는 무난하게 맛있는 메뉴입니다

 

이 집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간이 좀 강하네요.

나중에 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 싶어집니다.

종업원분들이 친절하지만 너무 바빠 뭘 잘 챙겨주기는 어려워 보입니다.

 

 

 

 

다 먹고 통통해진 배를 뚜들기며 나왔지만 여전히 식당은 만석이네요. 장사가 참 잘 되는 집이에요.

 

 

 

 

곧 발렌타인데이라 여기도 초콜릿들을 많이 파네요. 근데 함께 간 리사가 머리를 긁적이며 멈춰 섭니다.

 

 

 

 

응??

 

 

 

 

하트 모양 페레로로쉐(8P)가 14,000원?!!

우와.. 엄청 비싸네요..

근데 개수도 작은게 왜리케 더 비싸죠..??

 

(사실 리사가 제게 준 초콜릿이 딱 저 하트 모양 페레로로쉐인데 저렇게 비싼 걸 보고 서로 놀랐었네요.)

 

 

 

 

가던 길에

'슈'

한 글자에 꽂혀서 홀리듯 들어갔습니다.

리사와 저는 슈크림빵을 참 좋아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슈크림 빵 주제에 엄청나게 비싸네요.

근데 일단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강렬하니 너 하나 나 하나 한개씩 집어서 나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요르케 집어들고 나와서 맛을 보기로 합니다.

 

 

 

 

민트 초코슈부터 먹어 보기로 합니다.

 

 

 

 

당연히 슈크림빵이겠거니 하고 깨물깨물했는데 넘 딱딱해요.

한 입 베어 물었더니.. 이런?!

아이스크림이 들었네요...;;

뭐 일단 맛은 좋습니다만, 당황스러운 맛이었지요.

 

 

 

 

디프로마트슈 입니다.

 

 

 

이것도 역시 아이스크림.

뭐 둘 다 고급스럽게 맛있습니다. 비싼 값어치를 하네요.

근데 딱히 또 먹고 싶지는 않아집니다.

 

나중에 검색해 보니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진 집이었군요. 얌냠.

끗.

 

 

 

연관 글 보기

http://thecrimson.tistory.com/30

수요미식회 메뉴 맛집 식당 위치 모음 - 3대 천왕 지도 링크 포함